로즈 데이 - wishesdb

5 월 14 일은 한국을 노란 장미의 날로 기념합니다 (한국 로즈 데이-. 말 그대로 장미의 날만). 이 옐로우 데이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왜 노란색이 장미와 결합하여 명시 적으로 로맨틱 한 성격을 갖는지에 대해서는 전 세계의 호기심 많은 휴일 달력에서이 기사에서 강조됩니다. 그렇다면 한국 사람들은 왜 오늘 모두 노란색으로 축하할까요?

한국 노란 장미의 날을 어떻게 축하합니까?

글쎄요, 노란색 장미의 날의 이름은 한국에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이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통적으로,이 이상한 휴일은 주로 5 월 14 일에 신선한 노란 장미를 선물하고 최소한 노란 옷을 가지고 다니는 커플을위한 것입니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 주말의 서막으로 Rosentag (Engl. Rose Day)에 대한 기여도 참조). 2 월 7 일, 4 월 29 일 글로리아 데이 (전국 평화 장미의 날), 6 월 12 일 붉은 장미의 날 (전국 붉은 장미의 날), 10 월 국화 일 (국화의 날) 7 일).

그러나 물론 싱글은 저녁 식사를 위해 만나 옐로우 카레를 제공함으로써 옐로우 데이를 적절하게 축하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야, 그런 약속인지 누가 알겠는가-경고 말장난! -또한 당신의 연애 생활에 새로운 풍미를 가져다주지 않습니다

한국의 노란색 날이 5 월 14 일에 떨어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한국의 달력은 1 년 동안 낭만적 인 참조로 일련의 호기심 많은 휴일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매월 14 일에는 항상 로맨틱 한 테마와 함께 색상에 전념하는 해당 행사가 있습니다. 일본에서 채택한 3 월 14 일 화이트 데이와 4 월 14 일 블랙 데이 외에도 오늘의 옐로우 데이도이 시리즈에 속한다.

11 월 11 일의 빼빼로 데이와 함께 총 13 개의 서로 다른 사랑의 측면을 축하하는 행사가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우리 아시아 이웃들도 이른바 데이 마케팅 (한국어. 데이 마케팅)이라고합니다. 앞서 언급 한 두 가지 이벤트의 엄청난 인기를 고려하여 다른 모든 이벤트가 연중 남은 달의 14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누가 옐로우 데이를 시작 했습니까?

솔직히 말해서 소스는 이와 관련하여 약간 모호합니다. 한국 장미의 날의 실제 기원에 관해서는 오늘의 노란 날의 저자와 관련하여 본질적으로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한국 경제는 마케팅 및 광고 전문가 비율이 매우 높습니다. 이 점에서 꽤 많은 출처가 여기에서 노란색 날의 뿌리를 찾습니다.
또 다른 독서는 오늘의 호기심 많은 휴일을 국가의 공식 사무실에 더 많이 배치합니다. 즉, 정부 이니셔티브를 기원으로 봅니다.
나는 마케팅의 기원이 훨씬 더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진실은 아마도 중간 어딘가에있을 것입니다 (아래 링크 목록 참조). 특히 이러한 경우는 비공식적 휴일의 ​​범주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5 월 14 일 독일 하이킹의 날, 미국 언더 그라운드 아메리칸 데이, 오리 춤의 날 (영국 전국 치킨 댄스 데이) 또는 버터 밀크 비스킷의 날 (영국 전국 버터 밀크 비스킷의 날) 캘린더 대안의 전체 범위.

이런 의미에서 : 여러분 모두에게 노란 장미의 멋진 하루를 보내십시오.

May 14 National Days

Buttermilk Biscuit Day 2021 – National Buttermilk Biscuit Day in the United States

National Dance Like a Chicken Day 2021

Underground American Day 2021

No Comments Ye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